이근 구제역 사건 정리 - 프로필, 현피, 폭행, 로드FC, 정문홍
이근 구제역 사건 정리 - 프로필, 현피, 폭행, 로드FC, 정문홍
최근 이근 대위와 유투버 구제역 사이에 트러블이 대두되면서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심지어 구제역이 이근에게 맞짱 신청을 했고 로드FC 정문홍 대표까지 소환한 상태입니다. 그렇다면 바로 이근과 구제역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근 대위 프로필
이근 전 대위는 해군 특수전전단 (UDT/SEAL) 대위 출신으로 지난해 3월 외교부가 여행금지국가로 지정한 우크라이나로 무단 입국하여 의용군으로 참전했습니다. 이에 외교부는 여권법 위반 혐의로 그를 고발하고 여권을 무효화했습니다.
이근 전 대위는 우크라이나에서 다쳐 치료를 위해 귀국하고 경찰에 자진 출석했으며, 올해 3월 20일 첫 공판에서 여권법 위반 혐의를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진행된 도주치상 혐의 재판에서는 차량으로 오토바이와 사고를 낸 뒤 구조조치 없이 현장을 떠난 사실을 부인했습니다.
2. 구제역 프로필
유튜버 구제역은 본명이 이준희로 1992년 출생의 남성 유튜버입니다. 구제역은 사건 사고 이슈를 다루는 사이버 렉카 유튜버로, 제보를 받아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를 공개하고 비판하는 영상을 업로드합니다. 룩북 유튜버 뒤태미인 이블린 Evelyn, 슈스케 출신 최모씨, 밀리터리 유튜버 이근, 유튜버 양팡, 유튜버 강학두 등 여러 유명인들을 저격한 바 있습니다.
3. 이근 구제역 사건 - 현피, 로드FC
구제역은 최근에 UDT 대위 출신의 이근과 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이근은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여권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후 3월 20일 첫 공판 후 법정을 나오는 과정에서 구제역은 이근 전 대위를 따라다니며 채무자에게 미안하지 않냐고 질문하자, 이근 전 대위는 욕설과 함께 주먹으로 구제역의 얼굴을 때렸습니다. 그 후에도 법원 밖에서 계속 실랑이가 벌어졌으며, 경찰은 폭력 피해 신고를 접수하고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그 후 3월 21일 구제역은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에 글과 사진을 올려 이근에게 격투기 대결을 제안하며 선전포고를 했습니다.
이어, 구제역은 “저는 소인배다. 돌아가신 지 한 달 된 어머니가 모욕당했을지라도 참고 견뎌야 하는 게 대인배의 자세라면 저는 평생 소인배로 살겠다”며 “제가 질 게 뻔한 싸움일지라도 이근의 얼굴에 주먹 한방 날리고 싶다”라고 했습니다.
또한, 이근에게 “우리 어머니를 모욕한 당신을 용서하지 못하겠다”며 “승패 여부에 관계없이 당신이 저의 제안에 응해주신다면 두 번 다시 당신을 언급하지 않고 당신을 폭행으로 고소한 사건도 취하하겠다”라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당신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붙어줄 테니 남자라면 빼지 말고 저랑 로드FC 무대 위에서 한판 붙자”며 로드FC 정문홍 대표에게 자신과 이근의 매치업을 주선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아무래도 이근이 싸움으로는 우세할 테지만 체급에서 구제역이 우세하다는 반응들도 많습니다.
중립적인 입장에서 둘의 싸움이 성사된다면 솔직히 꿀잼각인 거 같습니다 ㅎㅎ
지금까지 이근 구제역 사건 정리 - 프로필, 현피, 폭행, 로드FC, 정문홍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