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영웅 전과 논란 - 자폐학생 폭행, 프로필, 상해, 문신, 학폭

황영웅 전과 논란 - 자폐학생 폭행, 프로필, 상해, 문신, 학폭

불타는 트롯맨'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황영웅을 둘러싼 과거 논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황영웅은 94년생으로 경상남도 울산시에 태어났으며, 키는 183cm로 좋은 피지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황영웅에 대한 논란은 연예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자신이 운영하는 '연예 뒤통령 이진호'  채널을 통해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의 두 얼굴.. 충격 과거 실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하면서 시작되었으며, 영상에서 이진호는 "제가 황영웅의 과거 전력이 수면 위로 떠오르면서 논란의 중심에 서고 있다. 제가 제보를 받은 건 1월이었다. 라며 시작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전과 논란 - 프로필, 상해, 문신, 학폭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전과 논란 - 프로필, 상해, 문신, 학폭

 

 

영상 내용을 보자면 "황영웅은 상해전과가 있다." 이를 뒷받침하는 내용으로 황영웅의 몸에 새겨진 문신을 공개했습니다. 이같은 내용을 공개했지만 많은 분들이 관련 내용에 대해 불신을 드러냈습니다. 워낙 팬층이 두껍고 민감한 사항이기 때문에 확실한 자료 공개가 없으면 믿기 어렵다는 반응이 주를 이뤘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전과 논란 - 프로필, 상해, 문신, 학폭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전과 논란 - 프로필, 상해, 문신, 학폭

 

 

"근데 자료를 공개하지 않은 건 제보자가 특정 될 수 있다는 우려 때문이었다"라며 입장을 밝혔고, "방송을 안 하면 안 했지 제보자들이 특정되면 안 된다는 판단이 앞섰다. 하지만 방송 이후에 당사자로부터 직접 연락이 왔다. 덕분에 당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인간 황영웅에 대해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라고 하였습니다.

 

이진호는 황영웅에게 폭행을 당했다는 피해자 A씨와 인터뷰를 나눴는데,

A씨는 "제 생일에 친구 10명이 모여 1차로 술집에서 생일파티를 하고, 2차부터는 술을 싫어하는 모임과 술을 마시는 모임이 나뉘어 생일 파티를 했었다", "하지만 저는 술을 싫어해서 안 마시는 모임에 가려고 했는데, 황영웅이 '술을 마시러 가자'라고 해서 말다툼이 있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황영웅이 갑자기 주먹이 날렸다"라고 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전과 논란 - 프로필, 상해, 문신, 학폭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전과 논란 - 프로필, 상해, 문신, 학폭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전과 논란 - 프로필, 상해, 문신, 학폭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전과 논란 - 프로필, 상해, 문신, 학폭

"그리고 주먹에 맞고 쓰러졌더니 황영웅이 발로 제 얼굴을 찼다." 이에 이진호는 "황영웅이 따로 사과한 적은 없냐"라고 물었고, A씨는 "없었다. 경찰이 저와 황영웅을 격리시켰고, 따로 대화도 못 하게 해 각자 집으로 갔다"라고 답했습니다. 이진호는 "친구들이 진술 같은 걸 해줬냐"라고 물었고, A 씨는 "그 진술적인 부분에서 최근 얘기를 듣고 화가 많이 났었다."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당시 주변에 CCTV가 없으니까 저는 친구들의 증언이 필요했던 상황이었는데, 그때 저를 폭행하고 난 다음에 제가 신고를 하고 나서 붕대를 감고 와서 진단서를 끊어와서 쌍방이라고 주장을 하면서 맞고소를 했다"라며 "자기가 일방적으로 폭행을 했는데 그 상황에서 황영웅과 황영웅 어머니는 제 친구들을 따로 만나서 밥 사 먹여가면서 회유하는 식으로 행동을 했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이진호는 "결과적으로 친구분들이 제보자의 편에 서서 진술을 한 거냐"라고 물었고, A 씨는 친구들 말고 다른 친구들은 진술서 써줬다"라며 황영웅이 고소한 건은 불송치됐음을 말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전과 논란 - 프로필, 상해, 문신, 학폭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전과 논란 - 프로필, 상해, 문신, 학폭

 

 

A 씨는 황영웅에게 폭행당한 후유증으로 "아직도 치아가 들어가있는 상태다. 치열이 뒤틀리다 보니까 옆에 있던 것들도 조금씩 틀어지고 있다. 또 양치를 하다 보면 가끔 생각이 나서 스트레스를 받는다"라고 전했습니다. 

 

많은 분한테 응원과 사랑을 받고 있더라. 그런데 제가 아는 황영웅은 이런 응원을 받을 자격이 없다. 시청자분들도 이런 사실을 알아야 하지 않나"라고 말했다. A씨는 황영웅에 대해서 할 말이 없냐는 말에 "처음부터 내 친구들이 아닌 나를 찾아와서 진심 어린 사과를 했어야 했다. 라며 입장을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전과 논란 - 프로필, 상해, 문신, 학폭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