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괴생명체 - 괴생명체 정체는? 동영상 포함

한강 괴생명체 - 괴물 정체는?

한강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괴생명체를 발견했다는 사진과 영상이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고 있습니다.

7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제보자는 전날 오후 5시쯤 차로 반포대교를 건너다가 괴이한 생명체를 발견하고 동영상을 찍었습니다.

한강 괴생명체
한강 괴생명체

 

 

“눈으로 보기에 크기가 10m 정도 되는 거대한 장어 같았다”며 “너무 무섭고 놀라운 광경이었다”고 했습니다.

괴생명체를 찍은 영상이 공개되자 비슷한 물체를 봤다는 목격담도 나왔습니다.

“6일 오후 9시쯤 잠실대교 부근 편의점 앞에서 비슷한 물체를 목격했다”며 “큰 통나무인가 하고 봤는데 위·아래가 따로 움직여서 ‘풍선인가?’ 했다. 왠지 저 생물인 것 같다”고 했습니다.

한강 괴생명체
한강 괴생명체

 

 

네티즌들은 “저 거리에서도 저렇게 크게 보일 정도면 뭔지 궁금하다” “물 파장을 보니 생명체는 맞는 것 같다” “영화 ‘괴물’ 실사판이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해당 생물의 정체를 두고는 누군가 반입금지 동물을 버린 것 같다는 의견이 가장 좋은 반응을 이끌었고, 한 네티즌은 “외래종 뱀 같은 느낌”이라며 “애완용으로 몰래 들여온 사람이 아무 데나 버려서 저런 상태가 되지 않았나 싶다”고 했습니다.

영화 괴물영화 괴물
영화 괴물

 

 

전문가는 영상만으로는 정확한 정체를 알기 어렵지만 ‘대형 뱀’일 것으로 추측하며, “파충류나 뱀일 경우에는 외래종일 확률이 높은 것 같다”며 “크기가 최대 8~9m 되는 뱀들이 우리나라에서 애완용으로 키워지는 경우가 있으니까 그런 대형 뱀일 가능성이 있다”고 했습니다.

 

진짜 한강 괴물 같은 존재가 있을지도 모를것 같습니다.

참고로 봉준호 감독도 영화 '괴물'을 제작하게된 이유가 어릴적 한강에서 괴물 같은걸 봤었기에 시나리오를 썼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한강 괴생명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wcs_do();